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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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카넷의 통합정보시스템의 다양한 구축사례를 소개합니다.

차세대 통합시스템

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 구축을 통해 상호 원활한 의사소통과 정보의 재생산을 통하여 강화되는 경쟁력은 학내 구성원인 교수, 학생, 직원이 각자의 위치에서 편안하고 편리하게 정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, 이를 통해 대학교의 성장 동력을 확보 함으로 대내외 인지도를 획득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합니다.

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

차세대 통합시스템
구분 내용
통합학사행정시스템 입학에서 졸업 및 취업까지의 프로세스 개선
대내외의 엽무의 변화에 대응하는 효율성, 확장성
통힙일반행정시스템 행정 전반에 걸친 정보 간의 유연한 연계 정확성
대내외 환경에 유연하게 적용될 수 있는 시스템
부속행정시스템 각 부속기관의 행정업무 통합, 공동활동 가능
데이터의 종복관리, 수작업 등을 배제
입시행정시스템 대학의 신속한 정보를 통해 우수한 학생자원을 확보
연구행정시스템 교수 및 연구원의 활동 지원, 연구 관리부서의 업무 지원/관리
포털정보시스템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실현
개인화 기능, 포틀릿 제공
모바일앱시스템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을 지원하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구축